내쎄로그T
인증 LED 브라비오 터미네이터SP 야간조명과 헤드램프 PPF 본문
애마는 출고시 신차검수패키지샵인 쨈카에 탁송했고 솔라가드퀀텀 틴팅과 파인뷰 블박 시공을 의뢰했는데 친절하고 고맙게도 PPF와 유리막코팅을 써비스로 해 주셨습니다.
▼ 1열과 2열 도어엣지.
비가오니 확연하게 드러나네요.
▼ 역시 1열과 2열 도어 손잡이 엣지.
이 부분은 정말 실기스, 스월이 엄청나게 생기는 부분인데 PPF해 주셨네요.
▼ 다음은 트렁크 엣지.
이 부분도 트렁크 열고 닫을 때 실기스 많이 생기는 부분인데 신경써 주신 배려에 감사.
▼ 마지막으로 선행차량 돌빵(돌튀김)이나 주행중 주변의 여러 소소한 장애물로 인한 헤드램프 손상을 막아주는 헤드램프 PPF까지 서비스 시공을 해 주셨네요.
출고시 신차검수패키지로 시공을 받으니 서비스시공까지 더해지는 보너스가 있습니다.
그건 그렇구여~
헤드램프 PPF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동일 트림(9인승 승용 어반 익스클루시브) 차종에서 헤드램프 습기차고 심한 경우 내부에 물방울이 맺히기도 하던데 애마는 전혀 그런 현상?은 없습니다.
참고로 애마는 불쌍하게도 365일 야외주차 차량이라는 점~~~
또한 국토부 합법인증 브라비오 LED를 장착한 후 야간시 조명상황이 궁금했는데 헤드램프 PPF때문인지 오히려 확장성이 좋아진 것 같은 느낌을 받게 되네요.
PPF필름이 영사기 렌즈처럼 광원을 더 확대하는 기능이 되는 듯한 느낌입니다.
일반 SUV나 승용차량에 인증 LED를 장착해 본 유저들은 순정 할로겐과 조도차는 크지 않다, 밝기에 중점을 두기 보다는 세컨포인트라 할 수 있는 드레스업 효과가 오히려 가장 큰 포인트가 된다...는 글들도 꽤 보이더군요.
그스는 전조등 위치도 높고 순정 할로겐 밝기도 상당히 좋은 편이라고 조명 전문가들이 평을 하는 차종입니다.
그스에도 그런가 보다 했었는데 막상 장착하고 나니 광량도 엄청풍부하고 훨씬 밝아보인다는게 개인적인 평입니다.
그스 어반 익스 오너분들이 혹 이 글을 보신다면 인증 LED 강추해 드리고 싶은데 다만 제 애마는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헤드램프 PPF가 시공되어 있는 차량이라는 점 사족으로 남겨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