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날까지
현대 모비스 순정 프리미엄 에탄올 워셔액(2L) 본문
어제 현대모비스 순정 에탄올 워셔액 3개 제품에 관해 포스팅했는데 그 가운데 2L용량의 현대모비스 프리미엄 워셔액 구입기 남겨본다.
▼ 구입한 워셔액은 현대모비스 순정 프리미엄 에탄올 워셔액으로 용량은 2L.
이전에는 박스채로 구입했었는데 사실 워셔액은 자주 사용하는 용품은 아니어서 이제는 필요할 때 필요한 만큼만 구입해서 사용하기로 한다.
▼ 현대모비스 프리미엄 워셔액 제조업체는 극동제연(케이디파인캠 칠서지점).
▼ 현대모비스 순정으로 판매되고 있는 에탄올 워셔액 3종 가운데 현재 프리미엄 워셔액과 탑크린에서 납품하는 1.8L 워셔액에만 홀로그램이 부착되어 판매되고 있다.
프리미엄 워셔액은 고순도 에탄올을 사용하면서 계면활성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유막제거나 벌레자국 제거에도 유용한 워셔액이다.
일반 에탄올 워셔액보다 조금 비싼건 비단 용량이 조금 더 크기 때문만은 아니고 성분에 따른 기능성이 강화되어 있기 때문이고 다음으로는 아무래도 현대모비스라는 브랜드 네임밸류도 작용하고 있으리라 생각된다.
그러나 이 워셔액의 가장 큰 메리트는 에탄올 냄새가 나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고 이런 점에서 가격도 결정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워셔액이다.
에탄올 냄새가 나지 않고 약간은 기분좋은 화장품 냄새?라고나 할까? 대략... 여튼 싫지않을 정도의 좋은 냄새가 아주 스리슬쩍 맡을 정도. 절대 과하지도 않고 바람에 날리듯 살짝 지나가면서 나는 스멜이 괜찮은 워셔액이다.
▼ 프리미엄 워셔액 캡은 어린이 보호를 위해 안전캡을 사용하고 있다.
오픈할 때 그냥 돌리면 안되고 살짝 누르면서 돌리면 오픈되는데 주방세제나 락스와 같은 화학용품 캡에 주로 많이 사용되고 있는 캡.
2리터 두 병이면 올 한 해는 충분히 사용할 것으로 생각된다.
캡을 오픈하지 않으면 유통기한을 3년으로 보기 때문에 박스로 구입하면 유통기한이 거의 다 되는 경우도 있으므로 이제는 필요할 때 마다 이렇게 사용하는 것으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