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거 몰라

렉스비오 연료첨가제 주입 본문

차량 이야기/어반 익스클루시브

렉스비오 연료첨가제 주입

피차돈노 2021. 3. 20. 14:39

반응형

저는 주유할 때 가득주유하는데 주유기 스톱~!!!하면 거기서 주유총 거두는 스타일입니다.

 

엊그제 주유, 현재 거의 가득수준이긴 하지만 100Km 남짓 주행했네요. 별로 하지 않은 줄 알았는데 지금 보니 그렇군요.

 

오늘은 판매원 (주)나노에이엠티, 제조원 케이엠지포트(구,신광케미컬) 연료첨가제 '렉스비오' 구입기입니다.

당연히 '내돈내산'.

 

▼ 어제 주문했던 렉스비오 연료첨가제가 오늘 빗속을 뚫고 도착.

 

 

▼ 매뉴얼이 위에 덮여있는줄 알았는데 5EA가 1BOX로 구성되어 있네요.

 

 

▼ PEA 성분이 없기 때문에 친환경 첨가제로 완전연소를 유도합니다.

저마다 최고의 연료첨가제라고 홍보하지만 긍정적인효과만을 기대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 엔진첨가제 나노렉스 아는 분들은 알고 있다는 DAT신소재에서 판매원으로 나설 정도라면 어느 정도 인증이 되었다는 얘기인데...여튼 한 번 사용해 보도록 합니다. 

 

 

▼ PEA성분 첨가제와는 주성분이 다른 만큼 차원이 다른 기능성 첨가제입니다. 주유구에 주입해 줍니다.

 

 

저는 유저일 뿐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제가 사용하는 첨가제 블로그 포스팅하면서 안내해 드릴 뿐이예요.

제품을 지원받고 포스팅하는 체험단도 아니고 서포터즈도 아니고 내돈내산 유저입니다.

 

핵심은 PEA성분을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

이러쿵 저러쿵 원리로 완전연소를 유도한다는 점.

 

그런데 이 렉스비오 주성분에 대해서는 아직 구체적으로 확인해 보지는 못했네요.

화학전공도 아니고 순수한 문과출신이라 알려줘도 알아듣지도 못할 수도 있겠지만 다만 차량관련해서는 어느 정도 서당개 풍월에다 나름 잡지식 쌓아둔 것이 있어서 살펴볼려 합니다.

반응형
Comments